"가격보다 가치, 원가보다 매출 더이상 다른 법칙은 없다"
[출처] 탁월함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?|작성자 프라이밍
이 3가지 법칙으로 자료들을 설명하는데,
이 법칙에서 벗어나는 기업이 있고,
법칙에 맞는 기업이라더라도
몇 년 동안은 부진했던 이유를 설명하는 등 다른 이야기들을 구구절절한다.
한마디로 정리가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읽기불편한책.
3가지 법칙으로 이야기를 풀어갈 것 같으면, 여기에 더 집중해서 적어나가야지.
3가지 법칙 중, 첫번째인
'품질, 고객 경험, 독특함 등 돈으로 가치를 매길 수 없는 비가격적 가치의 창출에 집중하라.'는 특히 객관적이지 못해서 책 내용 전체가 주관적이라는 느낌에 추측성글로만 보인다.
하지만 매출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함을 생각했다.
'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왓칭, 신이 부리는 요술 - 김상운 (0) | 2015.01.01 |
---|---|
2030 대담한 미래2 - 최윤식 (0) | 2014.12.31 |
스틱 투 잇! (0) | 2014.11.23 |
경영자를 위한 변명 (0) | 2014.11.23 |
자기 경영 노트 - 피터 드러커 (0) | 2014.11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