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네 사람 중 적어도 한 명은 상담 중에 의도적으로 당신의 신발 상태를 주시한다. 무엇을 발견할 것 같으낙? 닳아빠진 뒤축이나 밑창? 오물이나 먼지? 끊어진 구두끈? 진창길에서 묻은 소금기? 이런 것이 눈에 띄었다면, 당신이 주문서나 제대로 작성할 수 있는 사람인지 의심할 것이다.
-식당에서 "식사 어떻셨나요?" 하고 물으면 손님들은 "괜찮았어요"라고 대답할 것이다.
"선생님의 식사를 좀더 훌륭히 대접하기 위해서 우리가 개선할 수 있는 것 한 가지가 있다면 무엇인지요?"하고 물었다면, 손님은 아마 "좀 더 신선한 빵을 갖다주세요."라고 했을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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